새 Micron® DDR4 메모리가 서버 또는 워크스테이션에서 작동하지 않는 경우
새로 구매한 Micron® 브랜드 DDR4 서버 또는 워크스테이션 메모리 모듈로 인해 시스템이 POST를 완료하지 못하는 경우, 해당 시스템에 블랙 스크린 문제가 발생하든 아니면 메모리 오류 LED 코드가 제공되든 관계없이 문제를 해결하거나 충돌의 원인을 식별하려면 여러 가지 요소들을 확인해야 합니다.
우선, 문제의 원인이 설치, 호환성 및 대기 중인 업데이트가 아님을 확인하고 워크스테이션/서버별 요소를 검토하여 쉽게 식별되는 충돌 또는 비호환성이 시동 오류의 원인이 아닌지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변수들을 확인한 후, CPU 및 메모리 모듈의 호환성을 검토해야 합니다. 특정 CPU는 메모리 모듈의 더 높은 DRAM 구성 요소 다이 밀도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것의 가장 일반적인 시나리오는 다이 밀도가 16Gb(기가비트)인 모듈인데, 여기에는 Intel® Xeon® 2세대 확장 가능 프로세서(2019년의 Xeon-SP 및 Xeon-W) 이상이 필요하며,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밀도가 더 높은 부품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 시스템이 POST를 진행할 수 없게 됩니다. Crucial.com®에서 판매되는 Micron 브랜드 DDR4 메모리는 8Gb 및 16Gb 다이 밀도 구성으로 제공되는데(다른 소스의 부품도 4Gb의 다이 밀도를 특징으로 할 수 있음), 이 내용은 아래에서 볼 수 있는 바와 같이 Crucial.com의 부품 설명 부분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설치된 CPU가 사용 중인 부품의 다이 밀도를 지원할 수 있는지를 확인하려면 아래 표를 살펴보십시오. 이전 세대의 CPU는 8Gb 이하의 다이 밀도로 제한되지만 최근 CPU 세대는 16Gb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더 낮은 다이 밀도에는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이 있음).
CPU가 지원하지 않는 다이 밀도를 가진 메모리를 구매했다면 해당 메모리를 반품하고 지원되는 다이 밀도를 특징으로 하는 대체 부품 번호 제품을 구매해야 합니다.
시스템/마더보드 모델과 CPU에 맞는 메모리를 사용하는데도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하면 문의하기를 통해 추가 지원을 받으십시오.
마지막으로, 아직 부품을 구매하지 않았다면 서버 구성기 도구(https://www.microncpg.com/selector)를 사용해 시스템 및 CPU 사양, 그리고 원하는 메모리 총량을 입력함으로써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호환되는 부품을 맞춤화된 형식으로 볼 수 있는 자료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CPU 필요를 고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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