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ucial®용 Acronis True Image 개요
디스크는 어떻게 복제하나요?
도구 탭 아래에 있는 디스크 복제(Clone Disk) 기능을 사용하면 원본 디스크를 새 SSD에 복제할 수 있습니다. 원본 드라이브의 콘텐츠를 마이그레이션하는 방법뿐만 아니라 설치에 도움이 되는 기타 정보를 비롯한 전체 가이드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MacOS® 또는 OS X®와 호환되나요?
이 소프트웨어는 Windows® 전용입니다. 유사한 기능이 Apple 운영체제에 내장되어 있으며 그 프로세스에 대한 전체 가이드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Crucial용 True Image를 설치하려고 하는데, Crucial® SSD를 설치해야 한다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Crucial용 Acronis True Image를 사용하려면, 설치 관리자를 실행하거나 설치 후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Crucial® BX 시리즈, MX 시리즈, P 시리즈 또는 휴대용 X 시리즈 SSD가 (SATA 케이블 또는 SATA-USB 어댑터를 사용하여) 시스템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Crucial 드라이브가 없거나 구형 모델만 있으면,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며, 호환 가능한 Crucial SSD를 연결한 후 프로그램을 종료했다가 다시 열어야 합니다.
제품 키를 가지고 있는데, 프로그램에서 제품 키를 요청하지 않습니다.
True Image HD의 일부 이전 버전에는 프로그램 등록 시 16자리 제품 키를 사용했습니다. 현재 버전의 소프트웨어에는 더 이상 이 단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호환되는 Crucial 드라이브가 시스템에 연결되어 있기만 하면 Crucial용 True Image를 등록 없이 설치할 수 있습니다.
Crucial용 Acronis True Image의 다른 기능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Crucial용 True Image가 지원하는 디스크 복제 기능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뉴에 있는 백업, 동기화 및 대시보드와 같은 기타 기능을 사용하려면 www.acronis.com에서 제한이 없는 Acronis 제품으로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전체 Acronis 제품에 대한 라이선스를 구입하면 Acronis 지원 팀에서 이러한 기능에 대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Acronis를 사용하는 소스 디스크에 대한 오류 메시지가 나타나거나 완료된 복제 SSD로 부팅이 되지 않습니다.
원본 디스크에 대한 오류로 Acronis가 복제 작업을 완료하지 못하거나 복제 후 SSD를 사용하려고 할 때 부팅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오작동은 스캔을 실행하여 원본 디스크에서 오류를 해결한 다음 다시 복제를 시도하여 해결할 수 있지만, 소스 디스크의 오류가 많거나 해결할 수 없는 경우에는 복제가 불가능하거나 시스템이 지속적으로 불안정하게 됩니다. 이 경우에는 OS를 새로 설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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