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ry. Your search did not match any active Crucial part numbers or configuration IDs.

새로운 SSD에 복제한 후 사운드 오류 발생

기존 하드 드라이브를 새로운 SSD에 복제한 후 모든 것이 잘 작동하는데 사운드만 안 나오는 경우, 몇 가지 단계를 거치면 부팅 가능한 복구 미디어를 사용하여 다시 복제하지 않고도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단계는 Windows® 10을 기준으로 합니다. 

  1. 장치 관리자를 엽니다(‘Windows’ 버튼과 ‘X’를 차례로 누른 다음 ‘장치 관리자’ 선택)
  2. '시스템 장치'를 확장하고 (노란색 또는 빨간색 느낌표가 있는) 사운드 장치를 찾습니다

 

  1.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속성을 선택합니다
  1. ‘드라이버’ 탭을 선택합니다 
  1.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선택합니다
  1. ‘컴퓨터에서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찾아보기’를 선택합니다
  1. Select 'Let me pick from list of available drivers on my computer'
  2. It should quickly return with a list of drivers.
  3. Select your sound card driver and complete whatever prompts appear
  4. Within seconds, there should be a new item in the Device Manager listed as 'SOUND, VIDEO and GAME CONTROLLERS' and the speaker in tray (bottom right) will now be functional.

If these steps do not fix the sound issue, or you do not have the options listed in this guide, please contact us directly and we would be happy to help further.  

©2019 Micron Technology, Inc. All rights reserved. 정보, 제품 및/또는 사양은 별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Crucial 및 Micron Technology, Inc.는 인쇄된 정보나 사진에 누락 또는 오류가 있더라도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Micron, Micron 로고, Crucial 및 Crucial 로고는 Micron Technology,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Windows는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 Microsoft Corporation의 상표입니다. 기타 모든 상표 및 서비스 마크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