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ry. Your search did not match any active Crucial part numbers or configuration IDs.

SATA SSD/HDD에서 복제한 후 PCIe SSD가 부팅이 안 될 경우

SATA 드라이브를 Crucial의 NVMe SSD P 시리즈와 같은 PCIe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드라이브로 복제할 경우, 복제 직후 새로 복제된 Crucial® SSD를 부팅하는 데 필요한 드라이버가 없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문제는 새로운 P 시리즈 SSD를 안전모드에서 부팅하면 간단하게 해결되는데, 안전모드에서는 Windows®를 정상적으로 부팅하는 데 필요한 올바른 드라이버를 로딩해줍니다.  

새로 복제된 SSD로 부팅하여 이 프로세스를 시작할 수 있으며, 이때, 문제 해결을 위한 Windows 복구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 작업이 완료되면 일반적인 경우, 문제를 복구할 수 없다는 메시지와 함께 선택할 수 있는 몇 가지 옵션이 더 표시됩니다. 

  1. 먼저, Windows 복구 메시지에서 문제 해결 옵션을 선택합니다.
  1. 고급 옵션을 선택합니다.
  1. 고급 옵션 화면에 시작 설정이 표시됩니다. 이 옵션이 보이지 않는 경우, 먼저 화면 하단에서 ‘복구 옵션 더 보기’를 클릭해야 합니다.
  1. 시작 설정을 선택합니다
  1. 다시 시작 버튼을 클릭합니다
  1. 시작 설정 화면에서 시스템 부팅을 시도할 수 있는 여러 개의 옵션이 제공됩니다.  안전 모드로 부팅을 시도할 수 있도록 키보드에서 숫자 4를 누릅니다.

시스템이 안전 모드로 완전히 부팅된 후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PC를 다시 시작합니다.  이렇게 하면, 컴퓨터에서 새로운 P 시리즈 SSD가 제대로 작동하는 데 필요한 올바른 드라이버를 사용하게 됩니다.  이후 추가 설정 변경 없이 시스템이 부팅되어 바로 Windows로 돌아갑니다.  

©2019 Micron Technology, Inc. All rights reserved. 정보, 제품 및/또는 사양은 별도 통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Crucial 및 Micron Technology, Inc.는 인쇄된 정보나 사진에 누락 또는 오류가 있더라도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Micron, Micron 로고, Crucial 및 Crucial 로고는 Micron Technology,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PCI Express 및 PCIe는 PCI-SIG의 등록 상표입니다. Windows는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 Microsoft Coporation의 상표입니다. 기타 모든 상표 및 서비스표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