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에서 ssd 인식 불가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갑작스러운 전력 손실이나 드물게 발생하는 소프트웨어 이벤트로 인해 시스템이 SSD를 인식하지 못 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전원을 껐다 켜면 SSD가 정상 작동 상태로 되돌아옵니다. 아래에 설명한 지침을 수행하는 데에는 몇 분밖에 걸리지 않으며 SSD 사용을 위한 전원 설정 최적화로 수행해야 합니다. 이는 비파괴적인 과정으로, SSD 오작동을 유발한 이벤트가 파일 시스템에도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면 데이터는 온전하게 유지됩니다.
Apple®과 Windows® 데스크톱 사용자 모두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 가능하면, SSD를 하드 드라이브 인클로저 또는 USB 어댑터를 통해 연결한 다음 USB 포트(시스템 수준의 오작동을 배제하기 위해 가능하면 다른 시스템이 좋음)에 연결합니다. 드라이브가 보이든 안 보이든 상관없이 SSD가 매핑 테이블을 리빌드할 수 있도록 최소한 5분 정도 이 상태로 두었다가 시스템을 다시 시작하고 드라이브가 복원되었는지 확인합니다.
- USB 어댑터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에는 드라이브를 다시 장착하고 시스템의 BIOS 또는 UEFI으로 부팅한 다음 드라이브가 위와 동일한 리빌드를 시도할 수 있도록 드라이브가 정상적으로 연결된 상태에서 최소한 5분 정도 유지한 다음 시스템을 다시 시작하고 드라이브가 복원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참고: 일부 시스템은 드라이브가 정상적으로 장착되지 않으면 연결된 장치에 전원을 차단하기 때문에 이 모드는 USB 연결보다 덜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 위의 단계를 수행해도 도움이 안 되는 경우, 아직 해보지 않았다면 다른 시스템에서 SSD를 시도하여 원래 케이블 연결과 포트를 이러한 문제의 잠재적인 원인에서 배제하십시오.
- 드라이브가 다시 돌아와 기능을 하면, 가능한 경우 펌웨어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할 것을 권장합니다. 최신 펌웨어 버전 관련 페이지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 절차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교체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추가 지원이 필요하시면 당사에 문의 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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