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ronis True Image備份還原指南
섹터 불일치 오류와 같은 표준 복제 작업 문제는 다른 소프트웨어 또는 새로 설치 방법을 사용하지 않고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은 Acronis True Image® for Crucial®에 내장된 백업 및 복구 기능을 사용해서만 가능합니다.
이 과정은 표준 복제보다 시간이 오래 걸리며, 일반 복제 프로세스를 사용할 수 있는 경우에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또한 오류를 일으킬 수 있는 소프트웨어 충돌을 최소화하기 위해 이 작업은 Acronis용 부팅 가능한 미디어를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Windows® 내에서 작동하지만, 이 가이드의 모든 스크린샷은 부팅 가능한 버전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정확한 단계 및 메뉴 옵션은 Acronis의 Windows® 버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홈 화면에서 백업 기능을 사용하려면 백업 탭을 탐색하여 디스크 및 파티션 백업을 선택하십시오.
- 백업 마법사가 어떤 파티션과 드라이브 문자를 백업 작업에 포함할지 물어봅니다. 이 단계에서 일부 파티션을 생략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사용자는 전체 디스크를 선택하여 복사합니다. 이 방법은 번호가 매겨진 디스크 항목 왼쪽의 상자를 클릭하여 완료할 수 있습니다.
- 대상 백업 아카이브 화면에서는 .TIB 파일(True Image Backup)의 대상을 지정해야 합니다. 이 파일은 이전 디스크를 교체하고 새 디스크를 같은 위치에 설치할 의도가 없는 한 백업하고 있는 드라이브와 동일한 드라이브에 저장됩니다. 이전 디스크를 교체하고 새 디스크를 같은 위치에 설치하려면, .TIB 파일을 저장할 보조 디스크나 플래시 드라이브가 필요합니다. 또한 보통 다른 파일 시스템에는 .TIB 파일 크기가 너무 크기 때문에 드라이브가 ExFAT 또는 NTFS 파일 시스템으로 포맷되었는지도 확인하십시오.
- 위치를 지정하려면, 찾아보기를 클릭하고 파일을 쓸 대상의 찾기 쉬운 폴더를 선택한 후 이름을 지정(또는 Acronis기 이름을 지정하도록 이름 생성을 클릭)한 다음 확인을 클릭합니다
- 다시 대상 백업 아카이브 화면으로 돌아오면 폴더와 파일 이름이 백업 위치 필드에 자동으로 채워집니다. 다음을 클릭(.TIB 파일 대상이 복사되고 있는 같은 드라이브인 경우, 확인을 위 추가 메시지가 표시됨)하고 모든 것이 올바른지 요약 화면을 검토한 다음 진행을 클릭하고 작업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백업 후 시스템을 종료하거나 재시작하는 화면 옵션을 선택하지 않으면, 작업이 완료될 때 팝업 창이 나타납니다.
- 새 드라이브에 연결하고 이미지를 복사할 준비가 되면 복구 탭을 선택합니다. 최근 이미지가 이미지 목록에 자동으로 채워집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백업 위치 찾아보기...를 선택하고 이전에 저장한 .TIB 파일의 위치를 찾아서 선택하여 복구 탭의 이미지 목록에 추가합니다. 그런 다음 복구 탭 상단의 디스크 복구 버튼을 클릭합니다.
- 표시된 목록에서 백업을 선택한 후 다음을 클릭합니다
- 복구 방법 선택 화면에서 전체 디스크 및 파티션 복구를 선택하고 다음을 선택한 후 복구할 항목 선택 화면에서 디스크 번호 옆에 있는 상자를 선택하여 대상 SSD에 복구할 이미지의 모든 데이터를 선택합니다. 이 선택이 끝나면 다음을 클릭합니다.
- 로딩이 완료되면, 대상을 선택하는 창이 나타납니다. 삭제된 드라이브의 목록에서 원하는 대상을 선택합니다.
- 여기서 드라이브를 선택할 수 있지만, 포맷되지 않은 새로운 드라이브는 "초기화 안 됨"으로 나타납니다. 데이터가 있거나 심지어 빈 파티션인 경우에도, 데이터가 삭제될 수 있음을 확인하는 메시가 나타납니다. 다음을 클릭하고 이 메시지를 수락하면(해당하는 경우), 프로세스에 대한 최종 검토를 할 수 있는 요약 창이 나타납니다. 진행을 클릭하면 복구가 시작됩니다. 작업이 끝나면, 대상 SSD를 기본 부팅 드라이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드라이브에는 백업을 생성할 당시 이미지의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019 Micron Technology, Inc. All rights reserved. 정보, 제품 및/또는 사양은 별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Crucial 및 Micron Technology, Inc.는 인쇄된 정보나 사진에 누락 또는 오류가 있더라도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Micron, Micron 로고, Crucial 및 Crucial 로고는 Micron Technology,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Acronis는 Acronis International GmbH의 등록 상표입니다. Windows는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 Microsoft Corporation의 상표입니다. 기타 모든 상표 및 마크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