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ry. Your search did not match any active Crucial part numbers or configuration IDs.

Acronis True Image를 복제가 거의 완료되다가 마지막에 실패하는 오류

일반적으로 복제 작업에 Acronis True Image를 사용하면 복사된 데이터를 다른 드라이브로 쉽고 빠르게 이전할 수 있습니다. 단, 일부 OEM(주문자 상표 부착 제조업체) 시스템에는 복제 작업을 차단하는 잠긴 파티션이 있습니다. 이는 종종 디스크의 마지막에 있는 ‘복구’ 또는 ‘복원’ 파티션입니다. 이러한 파티션은 일반적으로 드라이브의 마지막 부분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복제가 80~95%에서 멈추고 일반 오류로 끝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시도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그 첫 번째 방법은 Acronis로  부팅 가능한 복구 미디어를 만드는 것으로, 이 미디어를 사용하면 Windows 밖에서 시스템을 부팅하여 Acronis로 잠긴 파티션을 복제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이 효과가 없는 경우, 잠긴 파티션을 제거하는 다른 방법도 있습니다.

잠긴 파티션을 제거할 때는 해당 시스템 제조업체를 통해 올바른 지침을 확인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일부 시스템에는 ‘복구’ 또는 ‘복원’ 파티션을 안전하게 수정하거나 제거할 수 있는 ‘HP Recovery Manager’와 같은 특정 제조업체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파티션을 제거할 수 있는 타사 파티션 관리 도구도 있습니다. 파티션을 제거하는 것은 전적으로 사용자의 책임이며 사용 중인 원래 드라이브를 부팅하지 못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위의 방법을 시도한 후에도 복제하는 데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당사에 연락하여 추가 지원 및 문제해결 지원을 받으십시오. 당사의 연락처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9 Micron Technology, Inc. All rights reserved. 정보, 제품 및/또는 사양은 별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Crucial 및 Micron Technology, Inc.는 인쇄된 정보나 사진에 누락 또는 오류가 있더라도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Micron, Micron 로고, Crucial 및 Crucial 로고는 Micron Technology,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Microsoft 및 Windows는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 Microsoft Corporation의 상표입니다. HP는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 Hewlett Packard 회사의 상표입니다. 기타 모든 상표 및 서비스 마크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