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톱이 SSD를 인식하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데스크톱에서 2.5인치 SSD를 인식하지 못하는 문제가 발생한 경우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 드라이브를 두 번째 스토리지 장치로 추가하면, 먼저 초기화를 해야 합니다(Windows, OS X). 그렇지 않은 경우, 이 단계를 건너뛰어도 됩니다.
- 연결을 분리했다가 다시 연결한 다음 재차 확인합니다(시스템의 전원 공급 장치에서 좁은 데이터 연결과 넓은 전원 연결 모두).
- SSD가 외장 드라이브(또는 드라이브 베이 또는 인클로저를 사용해 내부에)로 연결된 경우, SATA 케이블을 사용하여 SSD를 SATA 포트에 직접 연결해봅니다.
-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다른 SATA 케이블로 시도해봅니다. 케이블을 마더보드의 다른 색 SATA 포트에 연결합니다.
- 이전 드라이브가 계속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아니면, 이전 드라이브를 다시 설치하고 모든 연결을 확인합니다.
- 이전 드라이브는 작동하지만 새 SSD가 작동하지 않으면, 가능하면 다른 시스템에서 작동을 시도해봅니다.
- 드라이브가 어떤 시스템이나 연결에서도 작동하지 않으면, 드라이브에서 전원 사이클을 시도해보고 여전히 드라이브가 작동하지 않으면, 교체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드라이브가 다른 시스템에서 작동하면, 최신 펌웨어로 업데이트하고 데스크톱에서 다시 시도해봅니다.
- 시스템에 최신 BIOS가 설치되었는지 확인합니다.
©2019 Micron Technology, Inc. All rights reserved. 정보, 제품 및/또는 사양은 별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Crucial 및 Micron Technology, Inc.는 인쇄된 정보나 사진에 누락 또는 오류가 있더라도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Micron, Micron 로고, Crucial 및 Crucial 로고는 Micron Technology,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다른 모든 상표 및 서비스 마크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