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ry. Your search did not match any active Crucial part numbers or configuration IDs.

데스크톱이 SSD를 인식하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데스크톱에서 2.5인치 SSD를 인식하지 못하는 문제가 발생한 경우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드라이브를 두 번째 스토리지 장치로 추가하면, 먼저 초기화를 해야 합니다(WindowsOS X). 그렇지 않은 경우, 이 단계를 건너뛰어도 됩니다.
  2. 연결을 분리했다가 다시 연결한 다음 재차 확인합니다(시스템의 전원 공급 장치에서 좁은 데이터 연결과 넓은 전원 연결 모두).
  3. SSD가 외장 드라이브(또는 드라이브 베이 또는 인클로저를 사용해 내부에)로 연결된 경우, SATA 케이블을 사용하여 SSD를 SATA 포트에 직접 연결해봅니다.
  4.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다른 SATA 케이블로 시도해봅니다. 케이블을 마더보드의 다른 색 SATA 포트에 연결합니다.
  5. 이전 드라이브가 계속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아니면, 이전 드라이브를 다시 설치하고 모든 연결을 확인합니다.
  6. 이전 드라이브는 작동하지만 새 SSD가 작동하지 않으면, 가능하면 다른 시스템에서 작동을 시도해봅니다.
  7. 드라이브가 어떤 시스템이나 연결에서도 작동하지 않으면, 드라이브에서 전원 사이클을 시도해보고 여전히 드라이브가 작동하지 않으면,  교체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8. 드라이브가 다른 시스템에서 작동하면, 최신 펌웨어로 업데이트하고 데스크톱에서 다시 시도해봅니다.
  9. 시스템에 최신 BIOS가 설치되었는지 확인합니다.

©2019 Micron Technology, Inc. All rights reserved. 정보, 제품 및/또는 사양은 별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Crucial 및 Micron Technology, Inc.는 인쇄된 정보나 사진에 누락 또는 오류가 있더라도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Micron, Micron 로고, Crucial 및 Crucial 로고는 Micron Technology,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다른 모든 상표 및 서비스 마크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